티스토리 뷰


제 8회 아모레 퍼시픽 (AMORE PACIFIC)
 
마케팅 공모전









아모레 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

2005년 4월 11일 시작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마케팅 공모전






아모레 퍼시픽은 대학생, 대학원생 여러분의 재능과 열정을 표현할 수

있는 무대를 마련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 한편,

고객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열린 기업으로 거듭나고자

제 8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.

꿈과 열정을 가진 예비 마케터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.






응모자격

대학(원)생 부문 -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/대학원에 재/휴학 중인 학생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1인 단독 또는 3인 이하 팀 응모)

글로벌 부문 - 국내 4년제 대학, 대학원(MBA 포함)에 재학중인 외국인 유학생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1인 단독 또는 3인 이하 팀 응모)





공모주제

대학(원)생 부문 - 혁신 상품/ 신사업 및 프로모션 전략 제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중 택1)

글로벌 부문 - 글로벌 시장 진입/대응 전략 (중국/아세안 중심) 제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택1)









진행 절차

예선 - 본선 - 결선 - 시상식







시상내용


대학(원)생 부문 (총50팀)

최우수상 - 1팀 장학금 1000만원 상장, 상패, 부상 -인턴십 및 입사특전 기회제공

우수상 - 2팀 장학금 500만원, 상장, 상패, 부상 - 인턴십 기회 제공

장려상 - 3팀 장학금 300만원 - 입사지원시 공채직무에 한해 서류전형 면제

입선 - 44팀 상장, 부상 -



글로벌 부문 (총10팀)

최우수상 - 1팀 장학금 500만원, 상장, 상패, 부상 - 입사특전 기회제공

우수상 - 1팀 장학금 300만원, 상장, 상패, 부상

장려상 - 2팀 200만원, 부상 - 장려상 이상 입사지원시 공채직무에 한해 서류전형 면제

입선 - 6팀, 상장, 부상




심사기준

창의성(50%) - 전략(아이디어)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

논리성(25%) - 전략의 근거가 논리적이며 일관성이 있는가

실현가능성(25%) - 브랜드/기업차원에서 실행가능한 전략인가.


댓글